2015시즌 장단점
  • 글쓴이 : 이준석 작성일 : 15-11-05 21:05 조회 : 2,059

올해에도 한경기를 제외하고 모두 다 관람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5년 시즌 에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인정받는 레이스가 되길 바라며 장단점을 작성하고 갑니다.


1. 장점

(1) 4전은 않가서 상황을 잘 모르겠지만, 영암에서 진행되었던 경기와 인제에서 진행된 3차전때는 적절한 통제로 관람객의 안전도 지키는 한편 관람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게 도와서 좋았습니다.

(2) 송도전때 관람석이 늘어나 관람객들이 조금이라도 서서보는 불편을 줄였습니다.

(3) 작년과 마찬가지로 페이스북과 현장추첨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택시타임이벤트를 즐긱 수 있게 도왔습니다.

(4) 5전에서의 문제로 문의를 드린 후 6전에서 바로 문제점을 고쳐 관람객들이 편안히 관람하게 한것은 감사했습니다.


2. 단점

(1) 안내책자가 없어져서 선수정보를 알기 힘들었으며, 사이트를 들어가지 않으면 누가 어느 클래스에서 몇위를 하고 있는지 분간하기 어려웠습니다.

(2) 송도전에서 나아진 점은 아쉽게도 관람석이 조금 늘어난 것뿐이었습니다.

(3) 5전에서는 너무 대놓고 기자들만 사진찍기 좋게 하는 바람에 관람객들이 선수들과 가까이 할 기회를 잃어 피트워크를 하는 의미를 상실할 뻔했습니다.

(4) 교통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으며, 특히나 강한 통제로 인해 송도전과 5전때는 정당하게 받은 패스권이 있어도 피트근처로는 얼씬도 못하게 하였으며, 심지어 송도전때는 확인한다 해놓고 다시 찾아가니 '무슨일로 오셨죠?'라고 다시 되묻는 어이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상이 제가 올해 느낀 장단점이었습니다.

부디 내년에는 더 좋은 운영으로 송도전과 5전처럼 관람객들을 멀리하는 레이스가 아니라 관람객들이 즐겁게 보다 갈 수 있는 레이스가 되길 희망합니다. ^^

KSF 15-11-06 13:53
안녕하세요 이준석님
KSF 운영사무국입니다.

2015 시즌 운영에 대한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2016 시즌 운영안에 적어주신 소중한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KSF는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원활한 경기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KSF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