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 2차전 '폭우뚫고' 이근욱 폴투피니시
  • 글쓴이 : KSF 작성일 : 17-06-29 11:11 조회 : 1,919

OH7L1843.JPG

2017 KSF 챌린지레이스 2차전을 겸한 트랙데이 3회차가 25일 인제스피디움에서 성공리에 열렸다.
전날 내린 많은 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참가자들이 경기장을 찾아 서킷 주행에 참맛을 즐겼다.

먼저 트랙데이에는 비소식에도 현대 기아 15개 차종 등 총 72명이 참가해 뜨거운 서킷 주행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동호회 회원들의 트랙데이 참가가 갈수록 늘고 있고, 키즈존과 짐카나 등 동반인 대상으로 한 이벤트 진행으로 알찬 프로그램이 박수를 받았다.

함께 열린 KSF 2차전에선 아반떼컵 챌린지레이스의 이근욱 선수가 폴투윈으로 시즌 첫승을 장식했다.

약간 젖은 노면에도 모든 선수들은 사고 없이 연습과 예선을 마쳤고, 1위부터 이근욱 김동규 유문세 선수 등이 시상대에서 샴페인을 터뜨렸다.

또한 K3 Koup 챌린지레이스에선 1위부터 안상규 권재현 이승원 선수가 차례로 피니시 하며 연단에 올랐다. 특히 이승환 선수는 최후미(15번그리드)에서 출발해 최종 5위에 오르는 명장면을 연출해 큰 박수를 받았다. <본문보기>

http://www.gpkorea.com/bbs/board.php?bo_table=dosmetic_motorsports&wr_id=5020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KS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