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SF 기술규정 변경
  • 글쓴이 : KSF 작성일 : 19-07-12 22:38 조회 : 420
2019 KSF 모닝챌린지레이스 오피셜타이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선수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경기 참가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제 5 조.  의무장착

1.1.  KSF 모닝 챌린지레이스 규정에 의거, KSF 지정품을 의무장착 해야 한다.

1.2.  타이어

1.2.1. 금호타이어 ECSTA PS31(185/55R/15)



1.2.2. 대회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4본의 타이어에 대해서 검차 시 인증을 실시한다.

1.2.3. 대회기간 중 마모한계선 이상 유지 되어야 한다. 그 적합성은 KSF기술위원회에서 판단 한다.

1.2.4. 인증표식은 즉시 식별할 수 있도록 항시 외측으로 향하고 있어야 한다.

1.2.5. 인증절차 이후 인증 타이어가 파손되어 교체가 요구될 경우, 기술위원회의 승인을 득해야 교체가 가능하며, KSF로부터 이에 대한 벌칙이 가해질 수 있다.

1.2.6. 결승 주행 중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해 피트에서 교체하게 될 경우에는 KSF 지정품과 동일한 제품의 타이어로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변경 후)


1.1.  KSF 모닝 챌린지레이스 규정에 의거, KSF 지정품을 의무장착 해야 한다.

1.2.  타이어

1.2.1. 금호타이어 ECSTA PS31(185/55R/15)

 1.2.2. 대회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4본의 타이어에 대해서 검차 시 인증을 실시한다.

1.2.3. 타이어 트레드 중심선의 마모한계선을 대회 기간 내 유지하여야 한다.

1.2.4. 측정기준은 타이어 중심선과 가장 가까운 좌우 마모한계선으로 한다.

1.2.5. 마모 한계선 확불이 불 명확한 상태에서는 금호타이어 ps31 마모한계선의 높이는 1.7mm이므로 해당 범위로 식별한다.

1.2.6. 측정 오차 범위는 0.1mm로 한다.
단, 타이어 트레드면과 사이드월 사이 숄더부위의 마모한계선(삼각형 표시)은 측정에서 제외한다.

 1.2.7. 인증표식은 즉시 식별할 수 있도록 항시 외측으로 향하고 있어야 한다.

 1.2.8. 인증절차 이후 인증 타이어가 파손되어 교체가 요구될 경우, 기술위원회의 승인을 득해야 교체가 가능하며, KSF로부터 이에 대한 벌칙이 가해질 수 있다.

 1.2.9. 결승 주행 중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해 피트에서 교체하게 될 경우에는 KSF 지정품과 동일한 제품의 타이어로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